전체글
4개월 신규 퇴사고민 들어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825
25졸 신규 간호사인데 병원으로 다시 돌아가야 하나 고민입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1405
4학년… 너무 불안해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56
트레이닝 중인 신규도 퇴사한다 하면 잡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877
성가롤로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56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면접 태도문제인가,,,아니면 연차가문제인가 ,,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517
신규 요양 차지.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38
계약직 만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1
호스피스 완화의료 교육 이수하신분 계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12
울산대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