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토욜에 지원했는데 미열람이면 내일까진 기다려야겠죠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210
입사 미루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197
신규 출근 하루전 뭐 해야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365
혈액원 수술실 간호사가 지원해도 되나요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743
퇴사하고싶어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302
단국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433
결혼 전 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246
몸 약한 신규 대병 포기해야 할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63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꿈보다 현실을 찾아가는게 맞는거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316
신규 건강문제로 퇴사하신 분 있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2 · 조회 29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