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4개월 차 신규간호사 응급사직 해도 될까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817
사직서 안쓰면 급여 안주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26
간호사 앞으로 취업 어렵다는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855
국성 국제성모 서합 후 면접 철회하면 다음에 영향 있을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177
로컬 인천 척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31
우모 한방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17
저연차 놀리는 고연차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363
대나무숲~~~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45
일못하는 신규는 한번찍히면 끝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127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대병 계약직 경력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2 · 조회 1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