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경력직 독립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88
대학병원 준비 때문에 현병원 1년만 다니고 퇴사하는 거 어떤가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10
간호 특유의 직장 분위기가 너무 토나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43
바로 일 투입시키는게 싫으면 병원 떠야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39
날 괴롭혔던 쌤이 지금도 너무 미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02
시흥 웰손병원 알려주세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42
간호사되지 말았어야 했나봅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96
부끄럽지만 읽어주시고 조언해주세요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59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바쁜거 좋아하는 사람 부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38
동국대일산 vs 건양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