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들 다 지들때문에 지읒같아서 못버티고 나간건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73
신규땐 무조건 바쁜곳에서 배우는게 낫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985
저보다 느린 신규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680
이직도 습관인 것 같아요. 고민되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47
대학교 조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6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간호부장이 임신하지 말래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919
광주 서울휴 어떤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6
명지성모 vs 금천수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3차사학 · 26-03-04 · 조회 489
헛소문 나도 그려려니 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66
인수인계를 너무 못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