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외래 로컬에서 일하는건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38
정신과 np 나킵 병동경력 없는데 가능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87
신규들 다 지들때문에 지읒같아서 못버티고 나간건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73
신규땐 무조건 바쁜곳에서 배우는게 낫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984
저보다 느린 신규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680
이직도 습관인 것 같아요. 고민되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745
대학교 조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61
간호부장이 임신하지 말래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919
광주 서울휴 어떤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6
명지성모 vs 금천수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3차사학 · 26-03-04 · 조회 4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