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듀티 나오는 거 질문있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7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제 시급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75
복층 환자 봐야되는걸 면접때 애매하게 말하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87
수술실 다니시는분 계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93
오늘 요양병원 감염관리 첫출근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829
철판...?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32
나킵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38
분당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469
신규기준 월급 실수령 350 괜찮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808
오늘 2일차 ... icu출근인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67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