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암요양 데이킵 연봉4600 + 인센이라는데 괜찮은건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55
한방병원 처방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99
퇴근준비를 미리 해놔야지 이거태움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299
이제 곧 퇴사인데 선생님들은 친한분들께 선물 뭐 드렸나요?
일상이야기 RN 늙고병듦 · 26-03-04 · 조회 334
기졸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lk01C3Ae5 · 26-03-04 · 조회 149
간호조무사 텃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367
재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66
신규간호사 로컬 근무조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565
듀티 나오는 거 질문있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7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제 시급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4 · 조회 1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