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아진짜 병바병이 진리인듯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86
외래적성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20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근데 퇴사하겠단 사람이 젤 오래 다니는듯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590
비품 비용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18
보건관리자 !!!!!!!!!!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697
화홍종합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126
정신과 복층 근무... 괜찮을까요;;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380
상근직 연봉 조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436
병원서 밥 잘 드시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197
고령 와상 환자는 토니켓 좀 느슨하게 묶어야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5 · 조회 36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