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퇴사하고싶다이직하고싶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4
건국대병원 재직자 선생님 계실까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2
강동구 달려라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4
퇴사 후에 다들 뭐하셨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63
파주에서 다닐만한 병원 있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매일유업 역량검사 해보신분
일상이야기 RN 힘듭니당ㅠ · 26-06-26 · 조회 27
어디가 더 힘들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87
전문질환·공공성 상향…소아·산부인과 중단 감점
간호계 뉴스 커뮤니티운영자 · 26-06-26 · 조회 18
엔클렉스는 미국가는거 아니면 국내에선 쓸모가 없겠죠...?
일상이야기 RN 비굿너스 · 26-06-26 · 조회 199
남자 NICU(신생아중환자실)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