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원정보
  • 쪽지
  • 활동내역
  • 책갈피
  • 로그인해 주세요.
    로그인
  • 게시판
  • 그병원어때
  • RN열정백서
  • 열린공부방
  • 간호정보통
  • 고객센터
  • • 너스케입 서비스
    • 너스케입 커리어
    • 너스케입 커뮤니티
    • 너스케입 교육
  • • 너스케입과 소통하기
너스케입 서비스
  • 커리어
  • 교육
전체(게시글)
간호계 뉴스
일상이야기
보험심사Talk
간호지식Q&A
취업/이직/병원정보
방송대/독학사/bsn
임상외간호사
해외간호사
학점/실습case
국시게시판
Happy Nurse
사진게시판
RN비디오클립
    • 전체글

    • 댓글 3 1

      신규 3개월차 .. 종병에서 대병이직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88

    • 댓글 10

      종병 대병인데 조무사가 액팅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34

    • 댓글 3 2

      신규라면 병원 선택할 때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14

    • 댓글 2

      보통 2주차 된 신규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93

    • 댓글 2

      병원 선택 부탁드립니다 !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9

    • 댓글 6

      요즘엔 요양 수샘 연봉에 3800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67

    • 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
    •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7

    • 댓글 1

      폴리 관련 질문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75

    • 종병 갈수있을까요

      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7

    • 댓글 3 1

      IV할때 선임이 너무 쳐다보는데...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99

      • ≪
      • 11
      • 12
      • 13
      • 14
      • 15
      • ≫

    • 전체(게시글)
    • 간호계 뉴스
    • 일상이야기
    • 보험심사Talk
    • 간호지식Q&A
    • 취업/이직/병원정보
    • 방송대/독학사/bsn
    • 임상외간호사
    • 해외간호사
    • 학점/실습case
    • 국시게시판
    • Happy Nurse
    • 사진게시판
    • RN비디오클립
    © MediLABS CORP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
  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, SC빌딩 2층
    (주)메디랩스 I 대표자: 정광범
    사업자등록번호: 211-88-66181
    직업정보제공사업: 서울강남 제 2011-28호
    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번호: 제 2016-3220163-14-5-00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