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3교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32
퇴사...어떻게생각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509
투잡하시는분들 보통 어떤 일 하시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74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옵타 다들 3시간하는데 맞나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111
노원 참다운 요양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172
척관은 액팅 배우기에 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737
개인병원 의원급 다니시는 분들 어때용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507
태움없는병원 없을까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SN-LlleCWWJJ9 · 26-03-07 · 조회 629
부산 금정구 소재 병원 면접후 받은 문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625
월급 50만원 차이면 3교대랑 D/E킵 중에 뭐가 나으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3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