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노원을지대병원 수술실 경력직 서류 결과 나왔나요 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62
다들 월급에 기본 옵타수당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231
대병 몸이 못 버텨서 퇴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535
저 데이때 4시에 병원 가거든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108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신규 탈임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722
두달차 신규 손이 너무 느려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513
신규 진짜!!!!! 개힘드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412
양산성모 오픈 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475
이제 np는 절대 지원 안할 거예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695
3교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7 · 조회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