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교전쌤한테 솔직하게 말해도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201
월급계산문제
노무상담 SN 나는 간호사다 ㅎ ㅎ · 26-03-14 · 조회 6
23졸 입사 8개월차...퇴사하고 싶어도 못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1075
태움이란 먼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861
상계백 pa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77
신규 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273
I/o 잘하는 법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474
정신병원에서 종병으로 이직.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345
TICU 가고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3 · 조회 289
기졸 취업 공백기 고민.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13 · 조회 3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