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인계 할 때 랩 결과 수치 뭐라하나요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734
대병 이직 고민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110
척관절 경력없는 선생님들도 적응 잘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512
노르에피네프린 말할때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593
갑자기 간호하다가 든 생각으로 좀 편해졌네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627
한구리 면접 가는분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85
대병 업무부담 때문에 퇴사한 분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60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한방인데도 인계가 너무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897
신규 동기랑 비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690
사직서관련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3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