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7번일하면 어느정도 해야한다고 생각하세요..?
일상이야기 SN SN-LmEGDH7Dzn · 26-03-14 · 조회 51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그날 듀티 오버타임시 액팅 차지 둘중하나가..의견 궁금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354
상근직이랑 3교대간호사 면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303
한일병원 중환자실 궁금합니다..ㅠ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401
선배님들..웨이팅 중 고민이 있습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325
수간호사 연봉 협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633
간4입니다 소방공무원
임상외간호사 SN SN-LjytpLfvYo · 26-03-14 · 조회 1086
인계 할 때 랩 결과 수치 뭐라하나요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734
대병 이직 고민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110
척관절 경력없는 선생님들도 적응 잘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14 · 조회 5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