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네덜란드에 사시는 김지영 선생님께~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헬로RN · 26-06-27 · 조회 231
부산에 서면인계하는 병원 있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59
출근 시간 2시간 전 출근.. 이게 맞아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346
신규는 성형외과 수술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44
신규간호사도 특수파트 갈 수 있어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2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환승이직 퇴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04
목동힘찬VS명지춘혜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5
안녕하세요. 병원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4
탈임상 두달차 후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592
면접복장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