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간호태움이미지가 강해서,본인잘못도 태움탓 하는것같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71
입사한다했다가 취소했다가 다시지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45
신규 고민 들어주세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01
암센터 외래간호사 iv 무조건하겠죠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93
창원 예정요양병원 궁금합니다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5
주사실 어렵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93
대구 성심, 앞산요양병원, 앤드요양병원
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는데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439
요양병원 첫 근무 현타 오지게 옵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44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서산중앙병원 궁금합니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간호학생365 · 26-06-22 · 조회 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