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사내 의무실 간호사
임상외간호사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52
퇴사하고싶다이직하고싶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6
건국대병원 재직자 선생님 계실까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0
강동구 달려라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3
퇴사 후에 다들 뭐하셨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43
파주에서 다닐만한 병원 있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매일유업 역량검사 해보신분
일상이야기 RN 힘듭니당ㅠ · 26-06-26 · 조회 25
어디가 더 힘들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79
전문질환·공공성 상향…소아·산부인과 중단 감점
간호계 뉴스 커뮤니티운영자 · 26-06-26 · 조회 14
엔클렉스는 미국가는거 아니면 국내에선 쓸모가 없겠죠...?
일상이야기 RN 비굿너스 · 26-06-26 · 조회 1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