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건국대 중앙보훈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16
수쌤 때문에 퇴사하는 경우도 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4
차지 씹;;;;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34
ㅇㅇㅇㅇ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
독립전 공부…. 원래 남아서 전산보고 퇴근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2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대병 계약직 공부 병행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9
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26
한달에 정기예금 이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94
하 입사 앞두고 있는데 넘 떨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87
신생아실 10년찬데 갈데가 없네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