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 인계할때마다 선임 항상 화나있는게 디폴트인가
2026.02.20 · 조회 542 · 0
커뮤니티 상세내용은 간호사, 간호학생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 로그인을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