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공지사항
  • 2013-11-04

    공무원 및 간호사 국가고시 과정 종료

  • 안녕하세요. 너스케입 가족 여러분.

    평생교육센터에서 안내 말씀 드립니다.

    지난해부터 운영해 온 공무원 및 간호사 국가고시 과정이 2013년 10월 31일자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그동안 수강하셨던 많은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

    앞으로 더욱 공부에 매진하셔서 2014년에는 꼭 합격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^^

    이와 관련되어 문의사항 있으면 교육센터로 연락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